mama#Dzz8
https://supple.kr/news/cmnpbraq00071skoa410hc4i9
카페화장실 유료화 찬성합니다.
얼마나 몰상식한사람들이 많았으면 기사화가 되나요.
진짜 남의 화장실 썼으면 감사의표시라도
음료하나는 사서 나가는게 당연한거아닙니까?
진짜 화장실만 쓰는거 너무해요.
19
0
댓글23
https://supple.kr/news/cmnpbraq00071skoa410hc4i9
카페화장실 유료화 찬성합니다.
얼마나 몰상식한사람들이 많았으면 기사화가 되나요.
진짜 남의 화장실 썼으면 감사의표시라도
음료하나는 사서 나가는게 당연한거아닙니까?
진짜 화장실만 쓰는거 너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