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저만 못하나봐요

와.... 한주 한주가 지날때마다 코스피 상승률이 어마무시한데요?

7천피가 엊그제 같은데 8천피 턱밑까지 왔다니..

근데 이 불장에서 저만 수익을 못 내고 있는 걸까요? 하하하

전쟁전에 샀던 거 탈출 계속 실패하다가 몇주전에 탈출했더니 엄청 올라갔어요ㅎㅎ......

그 뒤로 계속 올라서 못 사겠어서 구경만 하다가 사지도 못하고 계속 올라가네요....

탈출 뒤로 수익은 커녕 마이너스만 봤습니다. 하하하

공부도 해야 하지만.. 주식은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안 할때는 몰랐는데 하니까 살걸 살걸 살걸 진짜 계속 후회만 하는데, 결국은 또 안 사서 후회만 하고 있어요~

지금 국장이 저평가를 받아서 계속 오르는 건지.. 아니면 언제 조정이 올지 잘 모르겠어서 지금 가격에는 무서워서 못 살 것 같은데.. 여러분들은 주식으로 수익 많이 내셨나요?

저도 수익을 좀 내고 싶은데~ 주식 초보라 어디에 투자를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ㅠㅠ

고점판독기라 고점에 샀다가 물릴까봐 무서운데 계속 이 상태를 반복합니다,,,

1만피까지 간다고 한다면 이제라도 탑승하는 게 맞을지 .. 고민이 됩니다..

저는 새가슴이라 샀다가 내려가면 너무 불안하던데 사고서 어플을 키지 말아야 할지...

아니면 삼닉만 사고서 지켜봐야 할지..

조정이 언젠가 올 것 같긴 한데.. 제가 판 가격에는 절대 안 올 것 같아서 후회만 남네요~

지금이라도 잘 생각해보고 투자해야겠어요...

다들 성공적인 투자 응원합니다~

2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Zpiro24#UpOL
    글쓴이님 고민에 정말 공감됩니다. 지금 같은 불장에 나만 소외되는 것 같아 답답하고, 또 막상 들어가려니 고점일까 봐 걱정되는 마음은 다들 비슷할 거예요
  • 프로필 이미지
    효자유치원
    제 말이요
    주식으로 풍비박산난거 많이 보고 있는데 저만 이런가요
  • 프로필 이미지
    아르바이트
    근래 저희 가족 이걸로 파산햇어요
    이혼하고 난리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한우#RFN4
    불장인데 혼자 소외된 것 같고 후회만 남는 기분, 정말 속상하고 공감됩니다.
    언제 오르고 내릴지 예측하는 게 너무 어려워서 사고 파는 타이밍은 늘 고민되기 마련이죠
  • 무빙#l1Su
    저도 참 안타갑습니다..
    남들 다벌어가는데..무서워서..
  • 서플로공부#1CNE
    정말 들어가지도 못하고..
    남들은 다 잘버는데..에휴..
  • 프로필 이미지
    zntkskzlzy
    8 저도 주식을 못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JE
    동지시네요 여기도 파란불 계좌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어쩌다하루
    코스피 8천피 코앞인데 저도 불장에서 소외된 느낌이에요.  
    저평가 국장이라 1만피 얘기까지 나오지만 새가슴이라 쉽게 못 들어가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성장하는가치
    6천 간다... 그랬는데... 이제...8천이 코앞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미화#a8g9
    주식 시장 상황이 정말 복잡하게 느껴지시겠네요. 저도 가끔 비슷한 마음 먹고 끙끙 앓이 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방방#uYRI
    저도 얼마 전에 비슷한 경험 때문에 속상했었어요. 
    
    주식은 정말 예측하기 어렵고, 타이밍을 잘 타야 해서 더 힘들죠
  •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정말 온 국민이 주식열풍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