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하셔야죠

과거 보수 정권과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강한 정치적 비판을 통해 유권자들의 투표 참여를 독려하려는 메시지로 보인다. 나는 민주주의 사회에서 정치인과 권력자는 국민의 평가와 책임 추궁을 받아야 한다는 점에 동의한다. 특히 탄핵이나 사법적 판단을 받은 사안에 대해서는 역사적 교훈으로 삼고 재발 방지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다만 선거 과정에서는 상대 진영에 대한 감정적 비난보다 구체적인 정책과 미래 비전을 중심으로 경쟁하는 모습도 중요하다고 본다. 유권자들은 특정 인물에 대한 호감이나 반감만으로 판단하기보다 각 정당과 후보가 제시하는 정책, 도덕성, 국정 운영 능력을 종합적으로 검토해야 한다. 

 

결국 선거는 과거에 대한 심판의 의미도 있지만 앞으로의 국가 발전 방향을 결정하는 과정이므로, 국민들이 충분한 정보를 바탕으로 신중하게 한 표를 행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2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염곡전사#sSYR
    투표는 국민의 의무입니다. 미래 세대를 위해서도 올바른 사람 뽑아야 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피넛프레츨
    이번투표지 부족사태에 충격받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잘못했는데 투표해서 잘 나오면 그꼴 못봅니다
  • 프로필 이미지
    zntkskzlzy
    3 저도 투표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효자유치원
    어제 토표 잘 하셨죠?
    각 지역에 좋은 일만 있으시길
  • 프로필 이미지
    나루나루얌
    투표 잘 하고 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맞습니다. 투표는 하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