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자기 아이에게 그럴 수 있나요 ㅠ

기사를 읽는 내내 참담하고 무거운 마음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 어떻게 이런일이 생길 수 있을까요? 무척이나 참담합니다. 아무리 경제적인 어려움과 막다른 골목에 몰린 스트레스가 사람을 한계로 몰아갈 수는 있겠지만, 그것이 가장 연약한 생명을 앗아간 핑계가 될 수는 없습니다. 생명을 세상에 낸다는 것은 단순히 낳는 행위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어떤 역경 속에서도 지켜내야 하는 숭고하고 무거운 책임이자 의무입니다. 스스로의 삶을 경영하고 책임지려는 태도가 부재했을 때 벌어지는 참혹한 결과를 보여주는 씁쓸한 단면이라 생각합니다. 강력한 처벌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3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TigerJK
    아무리 힘들어도 자기 아이를 이렇게 대하는 건 이해가 안돼요. 
    비속 살해는 말뿐인 반성이 아니라 정말 강력한 처벌이 따라야 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JANG#A9ZE
    힘없는 약자를 그것도 친자식을...한숨 나오네요
  • 프로필 이미지
    레솔#YHRL
    비속 살해도 요즘에는 그나마 처벌이 강화되는 추세라 다행입니다 아무튼 저 친부도 정말 엄벌에 처했으면 좋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해야해야햄a
    아 진짜 부모라는 이름도
    아까운 존재인거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센돌이#Phhh
    아기가 너무 불쌍하고 안쓰러워요
  • 프로필 이미지
    맑음#A2Ap
    정말 마음 아픈 이야기네요. 아이를 잃은 부모님의 깊은 슬픔에 깊이 공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lunanagom#502o
    이건 변명의..
    여지가 없는 것 같아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밀크티#beo2
    인간 아니에요 ㅠ
    정말 무책임 ㅠㅠ
  • 프로필 이미지
    고구마피자맛있어
    타인에게도 할 수 없는 짓이잖아요 어떻게 자기 아이에게 이런짓을 하나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wILG
    정말 마음 아픈 이야기네요. 아이를 잃은 부모님의 슬픔을 생각하면 가슴이 미어지는 것 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큰샤인#PLCu
    세상밖에 나온지 겨우 2개월 밖에 안된 아이가 겪은 고통이 너무나 슬프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혜화#p4wq
    정말 인간인가 하는 생각이 들게하는 마음아픈 내용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진쿄
    기사를 보니까 아이를 낳고 키울 능력도 환경도 없는 것 같은데 왜 아이를 낳았는지 거기다 아들 전에 딸도 유기까지.. 정말 끔찍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