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시니어존이라니…

고령화 되어가는 요즘 시대에

이런 차별대우가 있으면 않된다고 생각합니다

4
0
댓글25
  • 프로필 이미지
    여닝입니다
    초고령화 사회에서 시니어분들 차별은 안된다고생각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치즈빙수
    가게의 특성이 뚜렷해서 시니어들이 애초에 잘 발걸음할일 없는 가게라면 납득할수도 있을거같기도한데 그게 아니라 일반 음식점 이런데면 좀 기분 상할듯
  • 프로필 이미지
    하룰랄라
    현실적으로 노시니어존이라는 말만 들어도 씁쓸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피직스
    맞아요 차별없이 누구나 이용할 권리가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ForKinuCLS
    차별 없는 공간 필요하단 생각이 드네요. 모두 공존할 방법이 더 고민돼야 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앵두#epTB
    시대에 맞지 않는거죠.
  • 프로필 이미지
    최영희#eweH
    언제까지고젊음이유지되는게아닐텐데요.
    시간빠릅니다. 나자신일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최영희#eweH
    노시니어존을논하기보다는고객에맞게대처하는게맞다고봅니다.
  • 박윤희#qfFv
    ,,,
  • 프로필 이미지
    ForKinuCLS
    저도 동감합니다. 이런 차별대우가 있으면 안되겠죠.
  • 프로필 이미지
    박범철#FJtX
    그러게요 너무 사람을 차별하는 시대가 온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파닥파닥순심
    고령화가 더 심해지는데 이제 나이들면 아무곳도 못가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맞아요. 고령화 사회인데 노시니어존이라니요. 존중해드려야하는 건데.
  • 프로필 이미지
    아르바이트
    애도 싫고 노인도 싫은 사람이 그냥 집에서 생활하는게 맞는듯
  • 프로필 이미지
    김범은석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ㅠㅠ
  • 프로필 이미지
    JE
    누가 누군가를 어떤 권리로 차별할 수 있나요
  • 프로필 이미지
    쿵짝쿵짝
    설마 정말 노시니어존이 생기는건아니겠죠
    정말 반대하는 사람인데요 
  • 프로필 이미지
    요니#iEbE
    본인들은 평생 젊을 줄 아는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콩블리콩
    고령화시대에 맞춰가도 모자랄판국에 ..
  • 프로필 이미지
    나루나루얌
    진짜 말도 안되는 생각..
    노시니어존 상상도 못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