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건강USANA#r7JO
노키즈존 찬반 문제가 아니라 그냥 노키즈존이라은 단어 자체가 싫네요 노키즈존이 뭡니까 도대체 그냥 이기주의에서 나온 단어라 생각합니다 세상이 정말 각박해지네요
이러니 출산율이 전세계적으로 최하위인거죠 자연스럽게 대한민국은 망해가고 남아있는 아이들을 위한 세상은 없겠네요
21
0
댓글28
노키즈존 찬반 문제가 아니라 그냥 노키즈존이라은 단어 자체가 싫네요 노키즈존이 뭡니까 도대체 그냥 이기주의에서 나온 단어라 생각합니다 세상이 정말 각박해지네요
이러니 출산율이 전세계적으로 최하위인거죠 자연스럽게 대한민국은 망해가고 남아있는 아이들을 위한 세상은 없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