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 Yang
저는 노키즈존 괜찮다고 생각해요
저도 얼마전부터는 식당 가면 아이들때문에 눈쌀 찌푸려 지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정확히는 아이들 때문이라기보단 가만히 손놓고 있는 부모들 때문이죠
아이들이 의자 위에 신발 신고 올라가서 서있거나 식당 안을 뛰어다녀도 부모가 훈육을 안하더라고요
결국 그런 무개념 부모가 현 사태를 만들었다고 생각해요
노키즈존 그냥 받아들이면 좋겠어요 키즈존도 많이 있잖아요
0
0
댓글8
저는 노키즈존 괜찮다고 생각해요
저도 얼마전부터는 식당 가면 아이들때문에 눈쌀 찌푸려 지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정확히는 아이들 때문이라기보단 가만히 손놓고 있는 부모들 때문이죠
아이들이 의자 위에 신발 신고 올라가서 서있거나 식당 안을 뛰어다녀도 부모가 훈육을 안하더라고요
결국 그런 무개념 부모가 현 사태를 만들었다고 생각해요
노키즈존 그냥 받아들이면 좋겠어요 키즈존도 많이 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