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희진 "결혼하자던 男, 다른 女와 만나→감금…최악의 남자 다 만나봐"

베이비복스 이희진이 연애를 쉰 이유를 고백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희진이 임원희, 정석용과 만났다.

이날 이희진은 "나쁜 남자를 선호했는데 이제는 싫다"고 하며 "(과거) 바람도 피우고 시계를 빌려달라고 해서 빌려줬는데 그걸 가져다가 팔았다. 가둬두고 다른 사람 못 만나게 집에만 있게 하고 최악의 남자는 다 만나봤다"고 해 충격을 안겼다.

이어 그는 "30대 초반에 결혼하자는 남자가 있었는데 알고 보니 다른 여자랑 사귀고 있었다. 그 이후로는 연애를 한 적이 없다. 남자 만나는 게 무서웠다"고 털어놨다.

한편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SB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조회 348 스크랩 0 공유 0
댓글 0
댓글 정렬 옵션 선택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