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뇽이
어제 본인 SNS에 결혼 소식을 알리셨네요
어느덧 성큼 다가온 여름의 문턱에서, 여러분께 설레는 소식을 전하려고 한다"고 하며 "제 삶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준 사람과, 평생을 함께할 약속을 하게 되었다고 하고
함께하는 순간마다, 어느새 끊임없이 웃고 있는 제 모습을 발견했다. 함께일 때 가장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이 된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고 하며 "오는 8월, 저희는 부부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네요
앞으로 맞이할 모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가장 든든한 사람이 되겠다고 하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는 부탁도 했네요.
예쁜 웨딩사진도 함께 첨부를 했구요
여기에 같은 구구단 출신인 강미나님 역시 너무 예쁘다며 소이님의 결혼을 축하했고, 이미 엠블랙 출신 천둥님과 결혼을 하며 그룹 출신 처음 유부녀가 된 미미님 역시 환영의 메세지를 올려줬네요.
암튼 구구단 참 멤버들이 포텐이 좋았는데 그룹이 잘 되지 않은게 아쉽긴하네요
소이님 노래도 잘하고 외모도 참 예뻤는데..
이제는 한 가정을 꾸리게 되셨네요
언제나 행복하게 잘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0
0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