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수#nlZF
2019년 5월 첫 방송을 시작한 프로라고 하네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네요...암튼 그간 방송 기간 동안 전국 식당 1,329개와 밥상 2,131개를 발품 팔며 방방곡곡을 누볐다고하네요.
오늘 마지막 방송에서는 2019년 봄, 팔천 원짜리 화려한 17첩 남도 밥상으로 포문을 연 제1회 전남 강진 식당을 다시 찾는다고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방송 이후 전국적인 화제를 모은 '들기름막국수'는 수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변함없는 인기를 구사하고 있고, MZ세대들의 핫 플레이스로 등극해 상권이 크게 살아난 '문래동 철강골목'의 모습을 담았다고도하구요.
스페셜 방송에서는 이처럼 단순한 맛집 소개를 넘어 한식의 가치를 드높이고, 소상공인들에게 희망의 불씨를 지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의 의미 있는 행보를 후속 취재하고, 그간 출연한 수많은 식당 사장들의 깜짝 편지까지 공개한다하네요... 뜻깊은 시간을 함께 했던 365명의 초대 손님들의 생생한 명장면까지 공개한다고 하니 안 볼수가 없네요
얼핏 보니 허영만님이 최근 건강이 좀 안 좋아지셨다고 하더라구요
낙상 사고를 겪으신.....
이렇다보니 시즌1을 되도록 지금 가장 평탄한(?)상태에서 종영하고 싶다는 의사도 표시하셨다고 해서 안타깝고 걱정도 되네요..
어쨌든 허영만님이 건강을 무사히 잘 회복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고
오늘 7시 50분 본방도 꼭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0
0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