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허영만의 백반기행이 시즌1을 마무리하네요

2019년 5월 첫 방송을 시작한 프로라고 하네요

벌써 시간이 이렇게 지났네요...암튼 그간 방송 기간 동안 전국 식당 1,329개와 밥상 2,131개를 발품 팔며 방방곡곡을 누볐다고하네요. 

오늘 마지막 방송에서는 2019년 봄, 팔천 원짜리 화려한 17첩 남도 밥상으로 포문을 연 제1회 전남 강진 식당을 다시 찾는다고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방송 이후 전국적인 화제를 모은 '들기름막국수'는 수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변함없는 인기를 구사하고 있고, MZ세대들의 핫 플레이스로 등극해 상권이 크게 살아난 '문래동 철강골목'의 모습을 담았다고도하구요.
스페셜 방송에서는 이처럼 단순한 맛집 소개를 넘어 한식의 가치를 드높이고, 소상공인들에게 희망의 불씨를 지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의 의미 있는 행보를 후속 취재하고, 그간 출연한 수많은 식당 사장들의 깜짝 편지까지 공개한다하네요... 뜻깊은 시간을 함께 했던 365명의 초대 손님들의 생생한 명장면까지 공개한다고 하니 안 볼수가 없네요 

얼핏 보니 허영만님이 최근 건강이 좀 안 좋아지셨다고 하더라구요

낙상 사고를 겪으신.....

이렇다보니 시즌1을 되도록 지금 가장 평탄한(?)상태에서 종영하고 싶다는 의사도 표시하셨다고 해서 안타깝고 걱정도 되네요..

어쨌든 허영만님이 건강을 무사히 잘 회복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고

오늘 7시 50분 본방도 꼭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박지수#nlZF
    매주 숨은 로컬 맛집 찾아다니는 재미로 보던 프로인데 시즌1이 끝난다니 너무 아쉽네요. 허영만 선생님 그동안 전국 방방곡곡 돌아다니시느라 고생 많으셨고 시즌2로 꼭 돌아오셨으면 좋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이성우
    ㅁ 서글프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맑음#A2Ap
    아 백반기행 보면서 옛날 맛집 생각나요.
    허영만이 건강히 진행하시길 바래요
  • 프로필 이미지
    메이민#Ygcu
    허영만님 낙상사고가 있었다해서 정말로 놀랐습니다
    회복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오성#aq9a
  • 오성#aq9a
    ㄴㄱ
  • 프로필 이미지
    leesy7#MwlF
    예전에 저도 같은 프로그램을 보며 식당 투어했었어요.
    허영만님의 회복을 응원해요
  • 프로필 이미지
    kobe5#4gIh
    백반기행 보니 추억이 살살 떠오르네요.
    건강이 빨리 회복되길 응원해요
  • 프로필 이미지
    해설사#V0ei
    완전 장수프로그램이었네요 이제 다음 시즌을 기대해야하야할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엄소진#olb9
    건강해 보였는데 안타깝네요 빨리 회복하셔서 다시 방송에서 보길 기대할게요
  • 프로필 이미지
    숑숑이야#BMdw
    저희 엄마도 즐겨 보시던 프로그램인데요 시즌1은 이제 잘 보내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토끼님#xWWo
    오 이렇게 오래되었었네요 백반기행 너무 좋은 프로같아요 여러 맛집을 같이 다니면서 음식에 대한 장인 정신을 생각해보게 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최보균#qpzj
    잘보던 프론데 오래됐네요 정말
  • 프로필 이미지
    제이에잇
    시즌1을 마무리 하는군요 시즌2 건강하게 만났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