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JS
진짜 선수단들 이름값도 있고, 명단이 정말 괜찮은거같은데..왜 자꾸 이런 결과가 나오는걸까요 ㅠ
이번 남아공전은 진짜 일방적으로 뭔가 밀리고 아쉬웠던거같네요.
이번 경기 보는 내내 너무 답답했어요..!!
진짜 감독탓을 하고 싶지는 않지만, 언론이나 사람들의 반응을 보면 진짜.. 탓하게 될수밖에 없네요..
이번 월드컵 다른 팀들 보면 모든 선수들이 같이 움직여지고 뭔가 전개도 빠르고, 시원시원하게 골 넣는 경기들을 많이 봐서 그런걸까요 .
뭔가 그런 경기들을 봐서 그런지 한국 경기가 더 대비되는 느낌이 드네요
오죽하면, 해외에서는 일부러 져서 꿀대진 만들려고 했냐는 얘기까지 나오냐고요..ㅎㅎ
축구팬들이 대한민국이 16강 8강 막 엄청 우수한 성적을 기대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이렇게 뭐 하는거 없이 지고 경기 끝내는건 너무 아쉬운거같아요.
응원하는 팬들 입장에서는 그냥 화만 나는거같네요 ㅠ
어디서부터 이렇게 국가대표팀이 꼬이기 시작한걸까요
많은 분들이 대한민국은 편안하게 2위로 올라갈 수 있을거 같은 꿀조라고 기대했는데,
또 다른 경우의 수를 따져야하는 상황이 너무 아쉽네요
열심히 강팀들 응원해야겠어요. 그래도 32강 올라갈 수 있는 경우의 수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탈락하는건 정말 너무 아쉬운거같아요
근데 진짜 전술은 뭔가 좀 바뀌었으면 좋겠어요. 3백은 맞는건가 싶긴하네요..
수비도 공격도 다 애매한거같아요.
0
0
댓글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