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즈존 찬성해요

노키즈존 있으면 다른곳 가면 되죠

다양한 사람들이 사는 사회인 만큼 규칙대로 하면 될듯해요

18
0
댓글27
  • 프로필 이미지
    구민#oRea
    이게 소수의 문제의 부모들때문이에여
  • 프로필 이미지
    수유리
    찬성의견이 더 많아 개인적으로 안타까워요
  • 프로필 이미지
    나는엄마다
    저도찬성해요
    아니면 아이들을 제대로 케어하세요 그쵸 
  • 전은지#sTNU
    사장님들의 마음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솔직히 저도 어린이 인지라 노키즈존구역이 있으면 좀 슬퍼요. 어른들도 실수를할수있는데 아이들만 못들어가게 하면 좀 아쉬워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양진국
    아이들이 있으면 키즈존으로 가면 돼요. 그래야 서로간에 편하니까요.
  • 프로필 이미지
    내가원조별나라
    맞아요. 아이 있으신 분들은 노키즈존이 아닌 곳으로 가시면 되죠. 아주 간단하잖아요
  • 👑성준♡은서👜#tVdb
    저도 아이를 키우는 엄마지만, 아이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불편을줘도 제대로 훈육하지 않는 부모님들보면 솔직히 불편해요. 아이들에게 타인에 대한 배려나 규칙을 제대로 가르치는게 결국은 내 자식을 위하는 길이라 생각해요.
  • 프로필 이미지
    가나디
    오히려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사는 사회기 때문에 배척하는 no ㅇㅇ zone이 많이 안생겼음 좋겠어요 미성년자/성인의 구분 정도만 하는게 좋지 않을까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신우성#OlIo
    여러사람들이 피해를 받고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파랑색2#9JbA
    가볍게 그렇게 생각하면 편할듯해요
  • 프로필 이미지
    유주환#7Hzr
    일부 부모님들의 무책임한 행동 때문에 노키즈존이 생겨난 거잖아요. 업주 입장에서도 다른 손님들을 보호해야죠.
  • 프로필 이미지
    아르바이트
    규칙대로하면 노키즈를 외칠 상황이 생기지 않을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별#ud2E
    규칙을 안지키는 사람들이 문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우장훈#EbzS
    원칙적으로 업주가 원하는대로
    할 수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나루나루얌
    저도 찬성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하룰랄라
    출입 제한은 차별이 아니라 최소한의 질서를 위한 선택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피직스
    맞아요 다른 분들에게 피해를 주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 프로필 이미지
    앵두#epTB
    업주 입장에서도 다른 손님들을 보호해야죠.
  • 소연#Aksw
    그렇다고 너무 많게 만들면 애들도 돈내고 이용하는데 피해입죠
  • 프로필 이미지
    미어켓
    노키즈존, 저도 다른 곳 가면 된다는 생각이에요. 서로 규칙 지키는 게 중요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