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때문이 아니라 개인적 만족에서 팁을 드릴수야 있죠

어플때문이 아니라 개인적 만족에서 팁을 드릴수야 있죠

근데 어플에서 강요하는건 반대입니다

 

독과점 먹은 기업이라 그런가 카카오가 모든 걸 주도하니까 이런 변화도 조심스러워요.

기사님도, 승객도 서로 부담 생기는 구조는 오래 못 가요.그냥 편하게 택시 타고 싶을 뿐인데 돈은 돈대로 더내고  서로 눈치만 봐야 하고....

0
0
댓글16
  • 프로필 이미지
    크듐
    그냥 개인적으로도 안 했으면 좋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jamy
    작성자
    동의!팁은 고객과 종업원 모두에게 불필요한 부담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치즈빙수
    택시라는건 애초에 대단한 서비스가 필요한 것도 아니고요
    프로필 이미지
    jamy
    작성자
    동의요 팁은 자율이 아니라 압박이 될 때가 많아요.
  • 프로필 이미지
    나동주#S7lk
    개인적 만족에서야 드릴수는 있죠
    프로필 이미지
    jamy
    작성자
    그쵸..근데 카카오땜에 팁이 강요되면 오히려 서비스가 불편해
  • 프로필 이미지
    이재희#CU21
    동감이에요어 정말
    프로필 이미지
    jamy
    작성자
    팁이 강요가 되면 서비스가 자연스럽지 않아요.
  • 프로필 이미지
    유유#ed5C
    이래서 독과점 기업이 안 좋은 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jamy
    작성자
    맞아요 팁 때문에 서비스가 의무감으로 변질되는 게 아쉬워요.
  • 프로필 이미지
    김정윤#dCuW
    독과점 같은 기업이라 그런가 싫네요
    프로필 이미지
    jamy
    작성자
    그러게요 카카오 진짜 화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나동재#bGhI
    개인적 만족에서야 얼마든지 줄 수 있죠
    프로필 이미지
    jamy
    작성자
    그쵸 근데 강제로 팁을 줘야 하는 분위기가 소비자를 불편하게 만들죠.
  • 프로필 이미지
    정오#LJDG
    어플에서 강제성을 띄게 되는 게 문제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jamy
    작성자
    맞아요 팁이 오히려 서비스 제공자를 더 불안하게 만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