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석이라뇨?... 그게 편한 것도 아니고 안전상으로도 좋아 보이지 않아요.
장시간 비행은 앉아서 가는 것도 고역인데 입석이 생기면 참.. 힘들 것 같네요.
단시간 비행도 입석은 아닌거 같아요 무서 워요
단시간이라도 너무 위험해보여요 반대합니다
저가항공사들은 갈수록 레전드를 갱신하는거같네요
맞아요 앉아서 가는것도 힘든게 비행기인데요
아무리 두시간이래도 기상영향받는 비행기입석은 진짜아닌것같네요
2시간 거리에서만 시험적으로 해보겠다는데 그거 시도조차 말길요. 사고나면 다 죽어요
그러게나 말입니다 장거리는 더더욱 힘들죠
그니까요 지하철이나 버스도 입석은 힘든데 아휴너무해요
멀미하는 사람들 많아지겠네요
승객 수 늘릴 생각만 하지 말고 기본을 지켜야지
그러게요 앞뒤로 좁아서 무릎아픈데
2시간 미만의 거리에 도입할 거라는데 30분이어도 힘들 거 같아요 솔직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