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온, 日 팬미팅 위한 신곡 '나이트드림' 발매

"다시 도전하는 청춘의 시작"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보이그룹 X_ON(엑스온)이 국내 데뷔 전 일본 활동을 시작한다.

오늘(28일) X_ON(유준원, 민용, 승찬, 동건, 사노 타이요)은 각종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이트드림(Night Dream)'을 발매한다.

'나이트드림'은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댄스곡으로 꿈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청춘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X_ON(엑스온) 특유의 생생한 에너지와 청량한 무드가 돋보이는 이번 곡은 멈춰 선 시간을 지나 새롭게 도약하는 멤버들의 시작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이번 곡은 각자의 자리에서 포기하지 않고 무대를 향한 도전을 이어온 멤버들의 실제 서사가 녹아있어 더욱 깊은 울림을 준다. 빛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X_ON(엑스온) 멤버들의 단단한 포부와 의지를 담아낸 만큼 이들이 향후 정식 데뷔를 통해 펼쳐나갈 음악적 성장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신곡 발매와 함께 첫 공식 활동에도 나선다. X_ON(엑스온)은 오는 7월 4일과 5일 양일간 일본 도쿄 요요기 MUSE홀에서 첫 팬콘 'X_ON JAPAN FANCON 〈IGNITE〉'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특히 이번 팬콘에서 X_ON(엑스온)은 신곡 '나이트드림(Night Dream)'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X_ON(엑스온)의 신곡 '나이트드림(Night Dream)'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글로벌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콘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조회 71 스크랩 0 공유 0
댓글 0
댓글 정렬 옵션 선택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