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폐차장에서 불…차량 20대 불타

(양주=연합뉴스) 최재훈 기자 = 2일 오후 4시 50분께 경기 양주시 은현면에 있는 폐차장에서 불이 나 약 1시간 15분 만에 꺼졌다.

양주 폐차장에서 불
[양주소방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 불로 시설 안에 있던 차량 20대가 불탄 것으로 파악됐다. 인명피해는 없었다.

화재 발생 당시 불이 인근 야산으로 확산할 우려가 있어 소방 당국과 산림청 등이 공동으로 출동해 번지는 것을 막았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폐차장 내 차량에서 기름 제거 작업 중 불이 났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고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jhch793@yna.co.kr

조회 8,252 스크랩 0 공유 8
댓글 0
댓글 정렬 옵션 선택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