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분한검토 후 적용!

규제도필요할것갘고 충분한 의견 수렴 후 적용되기를!

2
0
댓글22
  • 프로필 이미지
    유진#9pCy
    검토를 충분히 해야할텐데요 ㅠ 
  • 프로필 이미지
    빙빙
    기준도 있어서 아마 신청하는 식당이 크게 늘 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룰랄라
    동의요 동물 출입 음식점에서 만족스러운 경험을 하게 된다면 인식도 긍정적으로 바뀔 거예요.
  • 프로필 이미지
    소보로
    많은 의견들을 모아서 이제 새로운 규칙을 정하려는거같네요 법적으로
  • 프로필 이미지
    치즈빙수
    현실적인 것들을 잘 검토해서 하길바라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에스프레소
    “충분한 검토 후 적용”이라는 말이 딱 와닿네요. 성급한 추진보다는 실제 이용자 목소리를 듣고 나서 제도화되는 게 가장 바람직하죠.
  • 프로필 이미지
    청년피자
    규제도 필요하고 충분한 검토도 필요해요
  • 프로필 이미지
    기린
    맞습니다 검토가 필요합니다 일단은 선택권을 준다는 점에서 긍정적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낑깡#PJgD
    맞아요 충분한 검토를 통해서 적용하면 될 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수기수기#Ua2v
    전 반대지만 어능정도 수용도하면서한다면 괜찮을듯요
  • 핸드크림#Cwmy
    털날리는 개 있으면 정말 싫을꺼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모나미청하
    모든 제도는 충분히 검토 후에 적용해야겠죠.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길 바래요.
  • 프로필 이미지
    ToRy
    동물 출입 허용하는 식당을 꺼리는 분들이 많으니 쉽게 해당 식당을 구분할수있는 표시를 만드는게 좋을것같네요 검토가 많이 필요할듯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이수향#sS4z
    반려인들이 애완견을 데리고오는건 나쁜일은아니지만 다룬사럼들이 싫어할수있는게 문제인거죠
  • 프로필 이미지
    별#ud2E
    아무리 동물이 좋아도 이건아니에요
  • 프로필 이미지
    김정#PSId
    반려동물 위한 식당 운영하여 거기만 입장
  • 프로필 이미지
    함무라비
    맞아요 당장 실시한 정책은 아닌 것 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독수리#y4ZY
    규제가 많아져야 할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구민#oRea
    여러모로 견주들한테는 좋을거같기도 하네여
  • 프로필 이미지
    정원진#hjzL
    맞습니다 시범적용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