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이 출입되면 예측불가

동물이 식당안으로 들어오면 동물이라서 어떻게 행동할지 예측이 불가합니다

그래서 식당사람들은 불안감을 가질수있습니다

1
0
댓글22
  • 프로필 이미지
    하룰랄라
    반려동물 보호자가 외식 장소 선택에서 소외되지 않는 구조가 필요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소보로
    유모차를 태운다던가 돌아다니지는 못하게 해야할거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치즈빙수
    그런 상황을 통제할수있도록 해야할듯
  • 프로필 이미지
    에스프레소
    식당이든 카페든 구분을 명확히 해주면 좋겠어요. 선택은 소비자가 하게끔.
  • 프로필 이미지
    슈퍼스티셔스
    그렇네요 사람들이 불편하거나 불안을 느끼면 안되죠 신중히 검토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유진#9pCy
    진짜 예측불가 맞죠 ㅠ 
  • 프로필 이미지
    ToRy
    그렇긴해요 더군다나 불특정 다수의 반려동물 동반 손님들이 모이기때문에...반려동물 출입 허용 식당은 꺼려지는 사람들에게 확실한 안내를 해서 피할수있게 해줘야겠죠
  • 프로필 이미지
    이수향#sS4z
    맞아요 반려동물의 주인만 다른장소로데려가면 아무문제 없을듯요
    
  • 프로필 이미지
    바다속고양이
    불안감도 가질 수 있고, 위생 문제도 있을 것 같아서 엄격한 규제가 필요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김정#PSId
    전 절대 그 식당 안가요
  • 프로필 이미지
    구민#oRea
    신경쓰이고 불편한건 맞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정원진#hjzL
    출인문에 표시 의무화해서 소비자가 판단하도록 해야죠
  • 프로필 이미지
    큰영#rPwx
    저도 반대합니다. 예측 불가능한 상황에 서로 동물들끼리 붙어서 싸울수도 있고 말리다가 사람이 다칠수도있어서 위험하게 느껴져요.
  • 프로필 이미지
    큰샤인#PLCu
    예측불가되는점 이해합니다. 동물이 출입된다면 소음이나 털이나 혹시나 돌아다닐수도있고 정말 이용안하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진영#*
    그러니까요~ 동물이라 진짜 예측 불가잖아요 ㅜㅜ
  • 프로필 이미지
    소율파파
    저도 일단은 반대의견이더크네요
  • 프로필 이미지
    파닥파닥순심
    예측불가의 행동들이 좀 꺼려지긴 하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로즈마리2002#sXDT
    위생이 젤 걱정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허니맘#p1Kt
    저도 일부 걱정이 됩니다
    동물이니 돌발적인 행동이 나올수도있을듯해요
  • 프로필 이미지
    아로아#Fdac
    동물출입은 변수도 많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