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동물 출입 반대합니다

우리나라문화도 점점 반려견을 많이 키우는 문화로 바뀌고있긴하지만 아직까진 식당 출입은 허용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동물을 좋아하지않는 사람도 있을것이고 알러지있는사람도 있을것이고 동물 출입 허용으로 인해 식당에서 발생하는 여러가지 문제들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식당출입은 반대합니다. 

 

73
0
댓글44
  • 프로필 이미지
    나루나루얌
    밥먹는데 내 옆에 털날리고 있다고 생각하니 
    흠。。 이건 아니라고 봐요~
  • 프로필 이미지
    쿵짝쿵짝
    저도 그런 문제들이 걱정되긴해요..
    하지만 잘 보완하면 되지않을까요? 
  • 프로필 이미지
    나는엄마다
    그럴수도있겠네요
    전찬성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파랑색2#9JbA
    식당밖에 반려동물 출입 유무가 크게 써있으면 참고하면 될듯해요
  • 프로필 이미지
    홈스테이
    저도 반려동물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랑... 음식점에 법적으로 출입허용을 하는 건 조금 다른 문제라 봐요...
  • KRLR342#MjRC
    그래두 반려동물 출입가능 식당도 별로 없어서ㅜㅜ
  • 프로필 이미지
    진영#*
    저도반대해요~~
  • 프로필 이미지
    성장하는가치
    저도이러한 이유 때문에 반대의견을 내었지만, 
    반반이기는하네요. 
  • 허지선#F08M
    반려라는 말이 앞에 붙엇어도 사람이 아닌 동물입니다ㆍ기본적인 선을 지키면서 이런 문화도 생겨낫음 좋겟어요ㆍ누구나 강아지 고양이를 좋아하는것은 아님니다ㆍ나와 다른 사람도 잇으니 너무 강요하는 문화도 싫어요ㆍ
  • MR.KIM#gAFz
    저도 안내견 빼고는 동의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새봄럽#Yeqe
    알러지 있는 분들이 출입하기 전 안내가 필요하겠지요
  • 프로필 이미지
    꿈굽는사람
    많은 문제점을 보완하는 과정이 필요하겠죠
  • 프로필 이미지
    에스프레소
    동물 출입 허용한다고 해도 실제로 가게 운영할 땐 고민이 많을 거 같네요. 손님 반응도 천차만별일 테고요.
  • 프로필 이미지
    슈퍼스티셔스
    맞아요 위생상의 이유가 가장 큰것 같아요 이 문제를 해결하고 도입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 하늘땅별땅#yTu0
    아무리 반려동물들이라 해도 그건 좋아서  키우는 입장에서의 말이지요.저도 강아지를 좋아하긴 하지만 먹는 음식점에까지 데리고 오는건 반대합니다.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필요한거죠.
  • 윤석열 무지한놈
    안내견은 예외라 작성하신거면 찬성합니다
  • cashwalkerr#vLLl
    반대에요~~털도날리고~^^ㅠㅠ
  • KRLR342#MjRC
    아 반려동물 출입가능 공간과 출입 불가 공간을 나눠면 좋은텐데
  • 동도로로로#YVmc
    전 가게에서 허용하는건 반대에요 동물 싫어하는 사람도 있고 어린애들도 있고 개를 막풀어두면 밥먹는데 쳐다보고 있고 그럼 좀 그럴거 같아요
    동도로로로#YVmc
    그냥 출입시키는가게에 가서 동물이랑 같이
    먹음 될거 같아요 동물을 싫어하진 않지만 자기에게는 이쁜 반려묘 반려견이래도 돔ㅁ ㄹ 싫어하는 사람도 많음
  • 프로필 이미지
    아로아#Fdac
    문제점을 보완해서 출입하면 좋을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