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정선희와 재회에 눈물 "얼굴 좋아 보여"

나영석이 정선희와의 재회에 눈물을 보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4일 '채널십오야'에는 '(금욜예고) 누나 오랜만이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과거 연출을 맡았던 KBS 2TV '여걸파이브'와의 재회를 앞둔 나영석 PD의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정선희와 제일 먼저 만난 그는 "누나"라고 외치며 문 앞으로 가 정선희를 반겼고, 정선희는 "너무 오랜만이다. 그렇게 성공했으면 얼굴이 좀 좋아져야 하는데 왜 부내가 안 나냐. 자산의 흔적이 안 보인다"고 농담했다.

나영석은 정선희가 화장실에 가기 위해 자리를 비운 사이 "선희 누나 진짜 오랜만에 본다. 살짝 눈물 났다. 누나 얼굴이 너무 좋다"고 하며 눈물을 훔쳤다.

이에 누리꾼들은 "뭔지 나도 알 것 같아. 나도 그래", "정선희 입담 여전하다", "나는 왜 눈물이 나는 거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유튜브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조회 121,276 스크랩 26 공유 76
댓글 13
댓글 정렬 옵션 선택
    댓글 리스트
  • 나야나
    2026.06.2421:47
    신서유기.십오야등등 많이만들어주세요^^
  • 초심#Resy
    2026.06.2516:24
    ㅎㅎ.먼가 냄새가 나네.콩고물냄새인가.아니면 착각인가?
  • KR2XTNWM#s8VU
    2026.06.2421:37
    보기싫은얼굴
    • 난드르바당#6dZ8
      2026.06.2511:32
      맞아요 해외가아닌 울나라도 이쁘고 좋은곳 많은데 시골 좋다~
전체 댓글 보러가기 (1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