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 지선] 최민호 세종시장 후보 "신중하고 슬기로운 판단 해달라"

투표하는 최민호 세종시장 후보 부부
[양영석 기자]

(세종=연합뉴스) 양영석 기자 = 국민의힘 최민호 세종시장 후보는 3일 오전 9시 30분께 배우자와 함께 거주지 인근 연동면 복합커뮤니티센터에 마련된 투표소를 찾아 한 표를 행사했다.

최 후보는 투표를 마친 뒤 취재진과 만나 "이번 선거는 단순한 지방선거를 떠나 대한민국의 진로와 정체성을 결정하는 그런 선거이기 때문에 신중하고 슬기로운 판단을 해야 한다"며 "투표는 국민의 중요한 주권인 만큼 많은 분이 투표에 참여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또 "체력과 정신력을 130% 이상 쓰며 최선을 다해 선거운동을 했다"며 "가족들과 함께 휴식을 취하면서 선거 결과를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youngs@yna.co.kr

조회 83 스크랩 0 공유 0
댓글 0
댓글 정렬 옵션 선택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