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외국어만 적혀있는 간판은 알아보기힘들더라구요
요즘 길거리 간판들 보면 외국어가 너무 많아서 여기가 한국인지 외국인지 헷갈릴 때가 많아요. 우리말 간판이 더 많았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