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에 문제가 많을것 같은데 불가능한 하다고 생각합니다
앉아서도 힘든게 저가항공사인데 저게 얼마나 불편할지 어휴.
승객수를 막 늘리는게 좋지 않을거같은데 말이죠
승객 안전을 위해 최소한의 좌석은 반드시 확보돼야 합니다.
비용 절감이 사람 건강보다 우선할 수는 없습니다.
안전 관련해서 많은 문제가 생길 것 같아요
안전에 우려가 되고 그래서 지속적으로 연구중인 거 같아요
입석 도입 ! 너무나 위험한 발상입니다
입석 자리는 본인들이 알아서 피해갈 수도 있겠지만 아무리 그래도 위험하고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신박한 발상이라고 생각해요 비행기 입석이라니
난리류대처는 어쩌려고 저런지 모르겠네요
저도 불가능하다고 생각해요. 너무 위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