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아있어도 난기류가 심해지면
휘청거리는데 입석은 안전상의 이유로
더더욱 반대입니다
이건 너무 위험해서 아무리 싸도 이용하기 힘들것같습니다.
아무리 선채로 안전벨트를 찬다고 해도 위험할수 있다고 생각해요
난기류 발생하면 흔들림이 장난 없죠
이런 좌석을 강요받는다면 항공사에 대한 신뢰가 무너질 겁니다.
서서 어떻게 중심을 잡을지 궁금하네요..아무래도 난기류 경험하셨던분들이라면 더 무서울것 같아요
난기류가 심해지면 어떻게 해야 할지 대안도 없을 것 같아요
난기류 발생시 큰 문제겠네요
그러니까 말이에요 난기류때 어쩔라고
공감합니다 안전이 우선이죠
맞아요. 난기류라도 만나면 너무 불안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