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싸움하다 동거녀 둔기로 살해한 20대 남성 구속

서울남부지법
[촬영 이율립]

(서울=연합뉴스) 윤민혁 기자 = 연인을 둔기로 살해한 20대 남성이 22일 구속됐다.

서울남부지법 김지현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이날 살인 혐의를 받는 A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연 뒤 "도주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A씨는 20일 오후 서울 강서구 한 주택에서 동거하던 20대 여성에게 여러 차례 둔기를 휘둘러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경찰에서 피해자와 말싸움하던 중 둔기로 폭행했지만 살해 의도는 없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경찰은 구속된 A씨를 상대로 정확한 범행 동기와 교제 폭력 여부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miny@yna.co.kr

조회 2,619 스크랩 0 공유 6
댓글 2
댓글 정렬 옵션 선택
댓글이 없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 보러가기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