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제151회 할말이슈🎁 기사 읽으면 전원 CU 모바일교환권 드림! [47]

3.7만
2
5

💚제149회 할말이슈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729
2
2

서플 커뮤니티 운영정책 [66]

3만
83
51

사장님의 선택을 전 존중합니다 [11]

57
1
0

부모님 만큼이나 타인도 존중 받아야 [21]

490
12
3

개인적으로 사장님 자율이라 생각 [13]

97
2
0

일괄적인 배제를 문제 삼을 수는 있지만 대부분이 그렇다면 어쩔 수 없죠. [13]

43
2
0

동의합니다. [14]

53
0
0

배우자가 원하지 않으면 하지 않는게 맞겠죠. [12]

47
1
0

이런 제도가 생기는게 마음이 좋진 않지만 어쩔 수 없죠.. [15]

40
1
0

노키즈존 = 이용객들의 권리 보호를 위한 조치 [14]

105
1
1

부모가 스스로 책임을 다하지 않아 생기는 노키즈존 [30]

44
0
0

30,60대 성인이 사고치면 경찰에 신고라도 할 수 있죠 [18]

45
0
0

엥간하면 뭐라 안하겠는데 [11]

41
0
0

아내의 말이 틀린건 아니지만 [18]

37
1
0

카풀이 문제는 아니라 생각해요 [20]

39
0
0

직장 내 카풀 이성간은 조심해야 합니다. [11]

55
0
0

직장내 카풀 대상자 태도가 문제네요 [7]

31
0
0

카풀은 괜찮지만, 태도와 상대가 문제인것같아요 [16]

39
0
0

상황 따라 다를 뿐이라 생각해요 [17]

71
3
1

서로의 선택권을 존중해요 [13]

47
2
0

사장님의 운영방식에 대한 존중 [16]

48
1
0

노키즈존은 선택권이라 생각 [18]

4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