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제151회 할말이슈🎁 기사 읽으면 전원 CU 모바일교환권 드림! [47]

3.6만
2
5

💚제149회 할말이슈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725
2
2

서플 커뮤니티 운영정책 [66]

3만
83
51

노키즈존 많아진 건 지금의 부모들 탓이죠 [16]

37
0
0

직장 내 카풀 해서는 안될것 같아요 [10]

38
0
0

자율적으로 하면 좋겠어요 [14]

49
0
0

유연하게 했으면 좋겠어요 [14]

45
0
1

노키즈존 부분적으로는 허용해야할것 같아요 [10]

30
0
0

노키즈존 부분적으로 찬성합니다. [10]

29
0
0

저는 노키즈존 있었으면 좋겠어요 [12]

36
0
0

찬성은 합니다. [10]

31
0
0

노키즈 존 = 다른 이용객을 보호하기 위한 최소한의 장치 [28]

43
0
0

노키즈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3]

32
0
0

노키즈존 찬반투표 [8]

66
0
0

노키즈존 찬성합니다.. [12]

34
0
0

노키즈존 일부업종엔 필요합니다 [14]

39
0
0

노키즈존 찬성합니다 [9]

43
0
0

노키즈존 찬반이라 [8]

23
0
0

먹고 사는거 피해보면서까지 남의 애 배려 하기 힘들죠 [13]

44
1
0

요즘 시대 ‘공동체가 아이를 키운다’ 불가능해요 [28]

168
4
0

내돈 내고 가서 애들 비명,사고치는걸 감수해야할 필요가 없죠 [24]

91
2
2

남녀바꿔서 생각해봐도 [22]

39
0
0

남편도 아내 메세지 몰래본거 보니 신뢰는 이미 박살인듯 [16]

44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