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제151회 할말이슈🎁 기사 읽으면 전원 CU 모바일교환권 드림! [47]

3.7만
2
5

💚제149회 할말이슈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729
2
2

서플 커뮤니티 운영정책 [66]

3만
83
51

본인은 부정 안질러서 답답할수야 있겠으나 [12]

34
0
0

배우자가 보기에는 의심을 할 수 있는 상황 같아요 [10]

26
0
0

일부 업종에서는 찬성합니다. [12]

33
0
0

직장 내 카풀은 안하는 쪽이 맞는 것 같아요 [10]

32
0
0

기사 읽어보니 카풀도 그렇지만 남동료와 지나치게 친밀하긴했네요 [8]

29
0
0

그냥 그대로 받아들이세요 [13]

50
0
0

노키즈 존 찬성입니다. [15]

36
0
0

노키즈 존은 차별그 자체 입니다. [11]

42
0
0

노키즈존 찬성합니다 [12]

29
0
0

노키즈존이라는 말 자체가 싫네요 [28]

1천
21
2

노키즈존 찬성합니다. [14]

215
2
3

[12]

39
0
0

반대 [11]

110
0
0

내아이가 세상에서 제일 소중하듯 나의 시간과 돈도 제일 소중합니다. [12]

61
0
0

솔직히 저는 노키즈존 찬성합니다 [13]

32
0
0

노키즈존 찬성합니다 [10]

81
1
0

노키즈존 아이들 생각하면 안타깝지만 저도 찬성쪽이긴하네요 [17]

385
11
1

카풀 배우자가 저리 싫어하면 하지말아야죠 [11]

47
0
0

노키즈존 자율적으로 선택가능하게! [17]

169
2
2

아이키우는 부모입장에서 [15]

78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