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제151회 할말이슈🎁 기사 읽으면 전원 CU 모바일교환권 드림! [47]

3.6만
2
5

💚제149회 할말이슈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725
2
2

서플 커뮤니티 운영정책 [66]

3만
83
51

업주가 정한 운영 원칙이면 지켜주는게 맞죠 [23]

28
0
0

어쩔수없지 않나요? [22]

30
0
0

노키즈존 찬성합니다 [10]

30
0
0

반대할 이유가 없어요 [10]

33
0
0

아내분 너무 했다 생각하는데 이혼 사유가되는지는 몰랏네요 [14]

27
0
0

부부간 대화와 상호 존중이 얼마나 중요한지 [8]

19
0
0

유부남 선배와 친하게 지내는건 상관없는데 말이 나올정도면 문제 있는거겠죠 [7]

44
0
0

노키즈존은 맘충과도 맥락이 같은게 아닐까요. [10]

36
0
0

상대에 대한 배려가 이렇게 없다면 배우자를 카풀남보다 차선으로 둔다는 거죠 [4]

25
0
0

노키즈존은 다른 이용객들을 위해서 필요해요 [12]

34
0
0

저도 노키즈존 찬성합니다 [10]

37
0
0

배우자가 기분 나쁜건 당연하고 [4]

25
0
0

카풀은 좋은 제도라고 생각해요 [4]

21
0
0

노키즈존 찬성해요 필요한 부분도 있으니까요 [11]

28
0
0

카풀 자체는 문제가 없죠 [7]

27
0
0

찬성합니다 나쁘지않아요 [12]

28
0
0

노키즈존 다른 사람을 배려하기 위해서 있어야할것 같아요 [14]

33
0
0

배우자에대한 배려가없는 관계는.... [8]

36
0
0

타인에게 폐 끼치지 않게, 먼저 가정교육 잘 시켜주면 이런 노키즈존 논쟁 따윈 없겠죠... [14]

40
0
0

노키즈존찬성합니다 [15]

4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