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제151회 할말이슈🎁 기사 읽으면 전원 CU 모바일교환권 드림! [54]

3.7만
2
5

💚제149회 할말이슈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737
2
2

서플 커뮤니티 운영정책 [66]

3만
83
51

노키즈존 찬성해요 [10]

32
1
0

노키즈존 찬성합니다 [9]

33
0
0

[104회 할말이슈] 법적 책임보다는 서로의 신뢰문제 아닐까요? [13]

42
0
0

노키즈존 저 또한 찬성입니다 [11]

137
5
3

노키즈존 찬성입니다 [9]

39
0
0

저는 찬성합니다 [10]

30
0
0

굳이 싶네요 [13]

52
0
0

노키즈존 아이가 있지만 있어도 된다고 생각해요 [14]

34
0
0

노키즈존 찬반에 대해 [15]

35
0
0

노키즈존 찬성해요 [14]

40
0
0

카풀 자체는 괜찮은데 그 이외의 태도가 문제 [18]

71
1
0

찬성합니다 [13]

127
1
0

이기적인 마음 [16]

61
2
0

노키즈존 찬성합니다 [16]

39
0
0

노키즈존 필요한 거 같아요 [18]

54
1
0

찬성합니다. [16]

43
0
0

노키즈존 찬성합니다. [16]

41
0
0

노키즈존 필요하다고 봅니다 [16]

37
0
0

노키즈존 반대해요 아이도 인격체 [14]

50
0
0

옳고 그름 뭐 이런걸 떠나 상대가 싫다는데 굳이? [17]

41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