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에서 인생의 교훈을 배우게 되네요..

우리나라 첫경기때는 참 분위기 좋았지요 2대1 그리고 역전승..

승리에 너무 취했던 것일까요? 2차전 멕시코전 전반전에는 그래도 분위기 이끌고 좋았는대

어이없는 상황에서 실점.. 그리고 남아공전 당연히 최소한 비기겠지 하고 맘놓고 보다가

어어~하고 1대0 패배.. 

그놈에 지겨운 경우의 수를 그것도 32강에서 따져야 하는 짜증나는 상황이 왔네요..

그리고 기자회견장에서 나온 얘기가 "기회만 온다면 머리 박고 뛸 것" 이라고 했는대..

너무나 아쉽네요.. 나라를 대표해서 국제경기에 출전한 선수가 첫경기부터 머리박고 뛰셨어야죠..

이번 월드컵을 통해 처음 알게된 카보베르데라는 나라도 첫경기때부터 죽기살기로 뛰었기에 32강까지

않았나요.. 무언가 간절함이 너무나 부족한게 아니었나 하는 아쉬움이 드네요.. 

32강 진출은 국민들만 간절히 바란게 아니었나 왜 응원을 열심히 했을까 하는 자괴감도 솔직히

남아공전을 통해 들었습니다. 아무튼 결과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만 다음부터는 첫경기부터

전 선수들이 힘을 합쳐서 머리박고 뛰면 좋겠네요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코코이즈#PbyX
    진짜 인생의 교훈을 배우는것 같아요 정말 아쉬운 경기력이였어요 비기기만 해도 올라가는데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