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제151회 할말이슈🎁 기사 읽으면 전원 CU 모바일교환권 드림! [68]

3.8만
2
7

💚제149회 할말이슈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781
2
2

서플 커뮤니티 운영정책 [67]

3만
83
51

식당 동물 출입 부분적으로 허용해도 될것 같아요 [14]

38
0
0

시각장애우 외에는 반대^^; [13]

102
2
0

일부 허용이야 알아서 할일 하지만 [14]

24
0
0

저는 반대하는 입장이에요 [16]

31
0
0

식당 동물 출입은 위생상 그리고 안전상 시기상조예요 [15]

28
0
0

허용이 되려면 제대로 된 가이드 지침이 필요합니다. [14]

31
0
0

소비자의 선택의 문제 입니다. [13]

23
0
0

식당 동물 출입 허용 좋다고봅니다 [11]

22
0
0

여러가지 면에서 반대가 더 많을 것 같습니다 [10]

55
1
0

위생부분이 신경쓰일거 같아요 [8]

24
0
0

찬반보단 선택의 문제같아요 [10]

24
0
0

식당 동물 출입 허용해선 안될것 같아요 [10]

24
0
0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외식, 위생 기준 강화로 모두가 안심! [7]

27
0
0

예술의 자유와 혐오 표현, 그 경계는 어디까지일까? [14]

34
0
0

동물 출입 반대합니다 [9]

23
0
0

출입 반대합니다. [6]

23
0
0

찬반의견이 많이 갈릴거 같지만 [7]

21
0
0

동물출입허용 괜찮을거같아요 [9]

25
0
0

찬성하지만 애매할거 같아요 [5]

17
0
0

표현의 자유가 중요할까요? 혐오의 방치일까요? [20]

35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