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스크랩

🎁제151회 할말이슈🎁 기사 읽으면 전원 CU 모바일교환권 드림! [68]

3.8만
2
6

💚제149회 할말이슈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768
2
2

서플 커뮤니티 운영정책 [66]

3만
83
51

(103) 우리 말 간판이 좋아요 [18]

33
0
0

우리말 간판, 한국의 소중함을 지켜야해요 [21]

70
0
0

함께 병행 [17]

49
0
0

간판 기준설정 도입 [27]

261
9
4

외국어 간판 자체를 사용해도 되긴 하지만 [29]

63
0
0

외국어 특히 일본어 간판 강력 처벌 요망 [46]

1천
26
1

외국어로만 있으면 잘 못알아보겠어요 [23]

43
0
1

우리나라 한글이 아주 예쁘고 좋지요 [24]

43
0
0

이왕이면 간판 한글로 하는게 좋지요 [24]

56
0
0

한글이 가장 예쁩니다 [31]

794
19
2

외국어만 써 있는 곳은 불편해요. [24]

43
0
0

한국인데 외국어로만 된 간판은 반대해요 [20]

50
0
0

외국어 간판 처벌에 대한 찬성 의견 [22]

48
0
0

알아보기 힘들어요 [25]

67
0
0

여기한국인데왜외국어써서 못알아먹ㅇ게해 [21]

62
0
0

함께하는 삶 찬성해요

33
0
0

구체적인 법안을 만든다니 좋아보여요

26
0
0

선넘었네요

15
0
0

역사교육이 시급합니다 [1]

26
0
0

충격적이네요 [1]

18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