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기 난동 도망 경찰 해임됐네요

요약 ㅡ 

a씨는 징역 22년받았고, 두 경찰은 해임되었습니다 아내는 반신불수가 되었고 딸은 얼굴에 7cm의 흉터가 생겼다고 합니다

인천에서 1차로 12시50분에 현관문 차고 난동피움 경찰 출동해서 경범죄처분합니다

2차로 4시간 뒤에 다시 난동을 부려 경찰이 다시 출동하였습니다 경찰이 a씨와 분리된 상태에서 대화하기 위해 주차장에서 남편과  대화합니다 3층에는 여순경 아내 딸만 있었습니다 a씨가  집에 남자가 없는 것을 알고 흉기를 휘둘러 아내를 찌릅니다 아내가 찔리가 여순경은 119불러야한다며 자리를 이탈했고 딸이 아빠 살려줘를 외치며 a씨와 맞서 싸웠고 그 소리를 듣고 달러온  아빠에 의해 a씨가 제압되며 상황이 마무리되었다고 합니다

 

최소한 본인이 하는 일이 뭔 일인지는 알고 지원 좀 하자.  재판장에서 하는 말이 내가 대신 찔려야 했냐 이러는데 제압을 할 생각을 해야지 찔릴 생각을 하냐 진짜 얼척이 없네 삼단봉이랑 테이저건은 폼이냐  외국경찰은 온 몸을 다 해서 범인 제압하려고 안간힘을 쓰던데 119핑계대면서 도망가고 싶냐 그렇게 도망가서 밑에서 수다떨기  그러고 나서 해임되니까 나 억울해요 진짜 가관입니다 

2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최보균#qpzj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네요 도망이라니..
  • 프로필 이미지
    큰샤인#PLCu
    맞아요. 해당 기사 예전에 보고 너무 황당했어요. 경찰이 범인을 제압해야지 자리를 피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진쿄
    경찰로써 직업정신 윤리 직무유기죠 당연히 충격적이고 무서워겠지만 경찰이 이런 상황도 대처할 수 있게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경찰이 된 것이고 할텐데 정말 황당하기 그지 없는 기사였던
  • 프로필 이미지
    채규일#t1JH
    한 번의 미흡한 대응이 얼마나 어떤 결과를 일으키는 다시 한번 느끼게 되네요...
    경찰 제복을 입는 순간 엄청난 책임감을 느껴야할듯해요...
  • 프로필 이미지
    ssul0115
    경찰이 전혀 대처를 안했네요
    도망가기 급급했다니 참 문제가 많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수유리
    앵?? 경찰이 도망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코미디에요?
  • 프로필 이미지
    김대박#k7f1
    해임되었군요.,
    경찰이 도망이라니
  • 프로필 이미지
    무지개해안도로
    한 번의 미흡한 대응이 얼마나 큰 피해로 이어질 수 있는지 보여주는 안타까운 사건이네요. 피해 가족이 평생 감당해야 할 상처를 생각하면 마음이 무겁고, 초기 대응의 중요성을 다시 느끼게 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꿈과희망을드려요
    가끔 이런 기사보면 책임감이 정말 중요한듯
  • 프로필 이미지
    완소#vilD
    직업정신이라고는 하나도 보이지 않는 태도에 너무 화가 나네요..